News >

트렌드팁

2017-03-28 Tue

[2017.02] 패션팁 - 구찌, 돌체&가바나, 발렌티노, 베르사체

 

 

GUCCI

 

LOOK  오리엔탈 풍으로 동물과 식물의 무늬를 패션과 조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만큼 패턴은 더욱 과감해졌으며 컬러 또한 레드, 옐로 등 동양적인 채색이 주를 이뤘다. 특히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운 감성들이 재치있게 풀이됐으며, 동서양의 독특한 조합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NAIL

1.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룩과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을 연출한 무광 네일아트  jellyfit.

2. 룩의 플라워 패턴을 복고적으로 재해석한 무광 네일아트  jellyfit.

3. 룩의 화려한 패턴을 반영한 무광 네일아트 jellyfit.

4. 룩의 플라워 패턴을 복고적으로 재해석한 무광 네일아트 jellyfit.

 

 

 

 

 

 

DOLCE&GABBANA

 

 

LOOK  남부 이탈리아의 요소들에서 영감을 얻은 돌체앤가바나 2017 S/S 컬렉션. 꽃, 파스타, 빵, 행운의 참, 피자 등등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브랜드 특유의 싱그러운 트로피칼 감성을 극대화했다. 속이 비치는 도트무늬 쉬폰드레스를 입은 소녀가 볼드한 바로크풍 이어링과 앙증맞은 리본 헤어피스를 더하거나 빛에 따라 반짝이는 시퀸 장식 머메이드 스커트에 십자가와 주얼리가 과감하게 박힌 티셔츠를 넣어 입은 식.

 


NAIL 

1. 화려한 플라워 스톤 장식의 룩 을 그대로 옮겨 놓은 네일아트 bandi.

2. 우아한 드레스 의 패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네일아트 bandi.

3.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네일아트 bandi.

4. 피아노 패턴의 미니 스커트의 패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네일 아트 bandi.

 

 

 

 

 

 

VALENTINO

 

 

LOOK  2017 S/S 팬톤에서 발표한 트렌드 컬러를 가장 잘 활용 한 컬렉션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핑크 야로 컬러를 사용해 독특한 패턴의 드레스와 상의를 선보임과 동시에 프림로즈 컬러를 활용한 중세 시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맥시 드레스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을 정도다.


NAIL 

1. 시크한 블랙 미니백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은 네일아트 c.c.c.

2. 톤 다운된 카키 컬러의 맥시 드레스의 느낌을 살린 네일아트 c.c.c.

3. 옐로우 컬러의 맥시 드레스 자수 느낌을 살린 네일아트 c.c.c.

4. 미니 드레스의 러블리한 패턴을 반영한 네일 아트 c.c.c.

 

 

 

 

 

 

VERSACE

 

LOOK  버뮤다 쇼츠, 트랙수트, 스포츠 레깅스, 큼직한 나일 론 아노락, 스포티브한 아이템에서부터 스포츠 웨어에 사용되는 기능적인 합성소재들이 다양한 룩으로 전개됐다. 그래픽 패턴의 나일론 파카와 레깅스는 단연 눈에 띄었다.


NAIL 

1. 레드, 블루, 옐로우 컬러를 사용해 룩의 패턴을 그대로 반영한 네일아트 izemi.

2. 블루 컬러의 주름 스커트 패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네일 아트 izemi.

3. 기하하적인 그래픽 패턴이 그대로 반영한 네일아트 izemi.

4.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트랙수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네일아트 izemi.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