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4-04-11 Fri

[2014 4월] Girlish Sporty


 



 

지금은 걸리쉬 스포티룩이 열풍이다. 그래서 일까? 져지나 점퍼 등 스포티함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이 루즈한 실루엣은 그대로 두고 시즌 트렌드에 맞춰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나 사랑스러운 컬러를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소녀적인 느낌으로 재탄생 했다. 14 S/S 뉴욕에서 열린 Rodarte의 콜렉션에서도 남성적인 느낌의 루즈핏 체크 셔츠에 캡 모자와 여성스러운 펜슬타입의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믹스매치룩을 선보였다. 과연 어울릴까? 라고 생각했던 아이템들이 현실에서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이제는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여성스럽게만 입는 진부한 스타일링은 버리자. 작은 발상의 전환과 새로운 스타일링의 시도가 진부한 룩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테니.  
Editor Kim Ji Hee 


 




 

01
아기자기 귀여운 모티브의 참이 달려있는 브레이슬릿은 블랙마틴싯봉. 
02 반복적인 야자수 잎 프린트가 시원해 보이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선사하는 팜 트리 프린트 져지 드레스는 겐조. 
03 카모플라주 패턴의 백팩은 라빠레트.
04 은은하게 광택이 나는 블랙 실크 페브릭과 어깨선의 화이트 배색이 모던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져지는 르윗.  
05트로피컬 프린트가 더해져 발랄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슬립온은 알도. 
06 VOV와 FRENDS의 콜래버레이션 작품으로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는 럭셔리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의 헤드폰은 VOV.
07 의상에 포인트가 되어줄 로열 블루 컬러의 클러치는 마리아꾸르끼. 
08 스테인리스 스틸과 네온컬러의 선명함이 봄과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는 ByWP by 시원아이웨어.
09 Nail 블랙의 섹시한 장미와 알록달록한 컬러가 믹스매치되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네일아트.  Designed by 호텝​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