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4-04-11 Fri

[2014 4월] Luxury Point


 

 




 

 

2014년 봄, 거리 곳곳 의상과 스타일링이 점점 과감해지고 있다. 콜렉션에서나 볼법했던 아방가르드
한 소재가 뜨고 있고, 시스루 룩의 노출은 한층 더 핫 해져 ‘보일 듯 말 듯’의 경계는 ‘보이거나 보이지 않거나’가 되었다. 그만큼 화려한 룩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하지만, 자신이 아직까지 패션에 소극적인 자세를 갖추고 있다면 화려한 패턴의 의상이나 포인트 스타일링에 눈을 돌려도 좋다. 방법은 간단하다. 본인이 즐겨 입는 미니멀한 의상 플러스 과감한 아이템을 하나씩 매치하는 것. 패턴이 화려한 의상이나, 볼드한 액세서리, 과감한 컬러 아이템 등은 세련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주니 적절한 포인트로 이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Editor Kim Ji Hee

 

 

 

 

01 클래식한 디자인에 화려한 애니멀 프린트가 더해진 코트는 제라르 다렐. 
02 소매 커프스의 블랙과 보디의 블루 컬러가 배색된 포멀한 스타일의 원피스는 르베이지. 
03 보헤미안 스타일의 볼드한 원석 링은 사만타 윌스. 
04 날개를 형상화한 화려한 진주 네크리스는 빈티지헐리우드. 
05 커다란 골드 스터드 장식이 포인트 된 와인 컬러 토트백은 마크제이콥스
06 레오파드 프린트의 프레임이 화려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는 안데르네.
07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는 라피아 소재의 웨지힐은 SJ SJ.
08 NAIL 차분한 베이지 컬러 베이스에 플라워 그림과 스톤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스프링 네일아트. Designed by 강안젤라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