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4-10-12 Sun

[2014 10월] ANIMAL TOUCH

 

 

 

 


 10월, 숨 막힐 듯 강렬한 아우라를 내 뿜는 애니멀 프린트의 습격이 시작된다.
Editor Kim Ji Hee  Nailist 오미선, 최영민  

 

 


 
애니멀 패턴의 인기를 논하는 것도 이젠 민망할 정도다. 계절과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받는 것은 기본이고, 컬러와 스타일까지 변화된 뉴 애니멀 프린트가 매시즌 등장하기 때문이다. 2014 F/W시즌의 애니멀 프린트는 기존의 섹시하고 화려한 느낌 보다는 다소 캐주얼하고 자연스럽게 패션에 녹아 들었다. 특히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10월에 다다르면 마치 자연에 있는 것처럼 다양한 애니멀 프린트 아이템이 등장하기 시작한다. 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오파드와 지브라 패턴은 이제 웬만큼 화려하지 않고서야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 오히려 튀는 컬러와 함께 매치해 리듬감 있게 스타일링하거나 기본에 충실한 컬러 배색으로 본연의 멋을 살리는 스타일로 극명히 구분되어 졌다. 혹 지브라와 레오파드 패턴이 지루하다면 리얼 애니멀 패턴을 보여주는 파이톤과 크로커다일 가죽도 있다. 하지만 가격대가 비싸고, 동물 가죽을 그대로 벗겨낸 것이 흠이라면 흠. 동물 애호가들이 본다면 놀랠 ‘노’를 외칠 일이다. 그래도 대안은 있다. 네일 브랜드 반디에서 F/W 콜렉션으로 가을 룩에 꼭 맞는 파이톤 네일과 크로커다일 네일을 메인으로 내세운 것. 리얼 가죽을 입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면 이처럼 뷰티나 네일로 눈을 돌리는 것도 트렌드를 따라가는 답이 되어 줄 것이다.

01 송치소재의 보디에 부드러운 가죽을 믹스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백은 끌로에, 가격미정. 
02 핸드 페인팅 기법으로 유니크함을 더하고, 리얼 파이톤 소재의 질감을 최대한 부각시켜 클래식한 느낌을 표현한 보스턴 백은 탈리, 가격미정.
03 날렵한 라인과 애니멀 프린트가 어우러진 세무 소재 콤비 부티는 미소페, 가격미정. 



 


 


01 페미닌한 골드 메탈릭 체인 스트랩과 가죽 스트랩, 두 가지 버전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백은 끌로에, 가격미정.
02 알렉산더 맥퀸 초기의 쇼에서 선보인 레오파드 프린트를 디지털화 해 디자인한 원피스는 맥큐, 가격미정.
03 꼬임 포인트가 유니크 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파이톤 프린트 터번은 꼴레트 말루프, 가격미정.
04 레오파드 패턴과 스웨이드 소재의 조화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스니커즈는 케즈, 가격미정. 
05 길이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하고, 레오파드 패턴이 프린팅 가죽으로 표현돼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백은 리키로제타, 가격미정.
06 가장 기본적인 블랙 컬러와 베이지 누드 컬러 네일 팔리쉬는 맥 스튜디오 네일 라커, 각각 1만 8천 원.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