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5-02-01 Sun

[2015 2월] Valentine Day Choice

 


캔디와 초콜릿의 달콤함으로 입을 사로잡았다면, 그 여운을 담은 메이크업과 네일아트로 사랑하는 이의 눈을 자극하자. 당신의 밸런타인데이가 더욱 달콤해지도록.  
Editor Kim Yu Ri  Photographer Chun ho  Nailist 이아름 


 








 
 











 


CANDY MAKE-UP

다크한 컬러의 초콜릿이 남자라면 알록달록 예쁜 컬러로 가득한 캔디는 여자가 아닐까. 금방이라도 손을 뻗어 입으로 가져가고 싶은 캔디 컬러 아이템으로는 러블리&페미닌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예쁘다. 여성미와 귀여움을 동시에 가진 두 메이크업의 공통점은 청초한 피부 표현과 발그레한 볼, 한 듯 안 한 듯한 아이메이크업이 포인트! 주로 쓰이는 컬러는 핑크와 코랄이 대표적이며, 특히 코랄 컬러는 동양인에게 잘 어울리는 만큼 구애받지 않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색조가 강하지 않아 피부가 눈에 띄는 만큼 유 수분의 밸런스를 적절히 조절해 달걀과 같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에 힘쓰자. 아이와 립 등은 동일한 계열의 컬러로 은은하게 연출하고, 음영을 주는 정도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과한 컬러링은 오히려 촌스럽고 밋밋한 페이스를 만들 수 있으니 생기를 더하는 정도로 표현하자.


01 바이올렛 컬러와 핑크 스파클 등 한국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컬러 top 10에 든 아이 섀도로 로맨틱한 아이메이크업에 없어선 안 될 컬러와 발림성을 모두 갖췄다.  바비브라운의 아이섀도우, 각 4만 원.
02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입술 톤에 맞게 발색되는 신개념 글로스 틴트. 입술의 수분을 끌어 당겨 촉촉하게 볼륨을 살려주고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이 특징.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립 딥 키스, 1만 2천 원.
03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파우더와 말의 털을 이용한 브러시가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는 아이템으로 혈색과 비슷한 핑크 컬러가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루나솔의 텐더 클리어 치크, 3만 3천 원대.
04 YG엔터테이먼트에서 전개하는 문샷의 제품으로 소프트한 텍스처가 립, 아이, 치크 모두 사용해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선명한 발색을 도와주는 컬러 펜슬. 문샷의 펜슬 익스트림,  1만 8천 원.
05 세계 최대의 캔디숍인 딜란스 캔디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조합이 사랑스럽다. 브이디엘의 엑스퍼트 컬러 포 아이즈 캔디유, 2만 5천 원.
06 귀여운 슈즈 모양의 바틀에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를 담은 선명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갖춘 네일 컬러. 브이디엘의 페스티벌 네일 슈, 3500원.

NAIL 투명한 캔디를 닮은 컬러 표현과 캐주얼한 체크 패턴이 어우러져 귀여운 느낌을 주는 아트. 키치한 느낌의 스톤 포인트가 밸런타인데이의 사랑스러움을 말해주는 것 같다.
NAIL 화이트 베이스에 다양한 컬러로 찍어내듯 표현한 패턴으로 개성을 표현한 아트. 입체적인 리본 포인트와 하트 모티브의 아크릴 파츠가 캔디와 같은 달콤한 감성을 전한다.




 






 

Valentine's day SPECIAL ITEM

01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박스에 'LOVE' 레터링을 더해 완성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마카롱 6개가 담긴 이 작은 상자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라뒤레.
02 'UNLOCK MY HEART'라는 네임의 이 와치는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자는 자물쇠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귀여운 의미가 담긴 만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스와치. 
03 블랙&화이트의 모던한 컬러가 느껴지는 깅엄 체크셔츠. 소매와 네크라인 부분이 화이트로 포인트 되어 소녀같은 느낌을 준다. 비슬로우.
04 은은한 블루 컬러와 호피 나염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섹시하다. 날개 부분에 블랙 레이스가 포인트로 되어 있어 여성미를 부각시켜 준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05 포켓 디테일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소녀감성을 전하는 원피스. 데님 원단이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줘 데이트 룩으로 안성맞춤이다. 타미힐피거.
06 로맨틱한 순간에 빠지지 않는 것이 샴페인. 사랑의 외침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확성기 모양으로 된 패키지가 위트를 더한다. 뵈브 클리코. 
07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코트. 데이트 룩으로 매치하면 남자친구의 사랑을 독차지 할 만큼 매력적이다. 지컷.
08 한국에서 2월에 처음 선보이는 ‘플래티넘 틴’과 ‘핑크 틴’ 팝콘으로 선물용으로 인기다. 한정판매하니 서둘러 구매해야 맛볼 수 있다. 가렛팝콘샵.
09 피부에서 녹는 향기나는 아이스 큐브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된 주 다무르 기프트 세트. 부드러운 샌달우드의 향과 프라지아와 석류, 튜베로즈가 어우러진 센슈얼한 향이 매력적이다. 겐조 퍼퓸.
10 바비 인형이 신을 법한 아찔한 높이와 위트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힐. 투명한 PVC 소재의 핑크 컬러 하트가 포인트로 장식되어 귀엽다. 크리스찬 루부탱.
11 글로시한 블랙 바탕에 플루오르 핑크 스파이크로 하트를 장식한 러블리한 디자인의 클러치는 최고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듯하다. 크리스찬 루부탱.
12 새 문양이 자수로 프린팅 된 디자이너 이청청의 맨투맨. 네오프렌 소재가 귀여운 실루엣을 연출해 사랑스럽다. 라이.
13 모던한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스트랩 힐. 약 15cm 정도의 높은 굽에도 멜리사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멜리사.
14 브랜드의 심볼 스코티와 여자친구의 러브 스토리를 컬렉션에 녹였다. 귀여운 리본, 레터링, 에펠탑 장식 등 이야기가 숨어 있어 더욱 특별한 ‘레이디 스코티 컬렉션’. 아가타 파리.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