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3-10-17 Thu

[2013 10월] Party Time !



축제의 달 10월, 그 흥은 할로윈 데이인 10월의 마지막 밤까지 이어진다. 그래서 준비했다. 혹시 모를 즐거움의 순간을 위한 파티 패션& 뷰티. 

 Editor | Kim Yu Ri  Photographer | chun ho(네일제품)  Nailist | Kim So Yeon
 

 

step 1 Make- up
과감해도 좋다. 조금 오버스러우면 어떠랴. 살짝 번진 아이메이크업과 금방이라도 흡혈귀가 되어 다가올 것 같은 새빨간 립도 파티 메이크업에서는 OK! 특히 이번시즌 가장 핫한 배드걸 메이크업의 여파로 버건디 컬러의 인기도 지속될 예정이니 참고 할 것.

?
01  롱 래스팅 포뮬러로 번지거나 잘 지워지지 않고 신속히 마르며, 정교하고 세련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바비브라운 롱 웨어 젤 라이너, 세피아 3만 5천원.
02 붉은 여드름 자국, 다크서클, 거뭇거뭇한 블랙헤드 등 피부를 칙칙하게 보이게 하는 컬러 요소를 완벽히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 시세이도 쉬어 앤 퍼펙트 파운데이션, 가격미정.
03 은은한 펄의 광택력이 피부를 매끈하고 입체감 있게 보이도록 연출 해주는 마블 컬러 믹스의 블러셔. 아리따움,미츠 스토리 멀티 블러셔 1만 5천원.
04 크리미한 포뮬러가 한 올 한 올 강력한 볼륨으로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조성아 22 락킹 볼륨 마스카라, 2만 7천원.
05 립스틱, 립글로스, 틴트의 장점을 모두 모은 보송보송한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표현하며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다. 쏘내추럴, 센슈얼 컬러 핏 마카롱 휨 무스 립, 시크 버건디 1만 2천원.
06 선명하고 입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발색과 날림 없이 컬러가 밀착되는 4색 아이섀도. VDL 엑스퍼트 컬러 포 아이즈, 2만 5천원.
07 날이 선 사각형의 큐브 엣지가 섬세하고 정교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프로페셔널 립스틱으로 입술의 윤곽을 또렷하게 해주며, 자외선을 차단하고 컬러를 12시간 유지해준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301 나이트 오키드 2만원.
08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조 속눈썹으로 총 10가지 콘셉트와 디자인이 있어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아이메이징 아이래쉬, 1만 9800원.
09 청량한 터키 블루 컬러로 강렬하고 개성있는 아이메이크업을 표현하는 아이섀도. 나스 싱글 아이새도우 바바리아, 3만 4천원.






 






 

step 2 Fashion
10월의 마지막 밤을 장식할 할로윈 데이 파티에는 아방가르드한 느낌의 의상으로 재미를 더해보자. 코스튬 의상을 입는 패피들이 부담스럽다면 컬러와 디테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멋진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다.


?
01 시크한 멋을 낼 수 있는 딥그린 컬러의 페도라. 캉골.
02 루즈핏 라인으로 멋스럽게 걸칠 수 있는 테일러트 코트. 폴스미스.
03 루즈핏 라이트 데님 진으로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제격. 아르마니 진.
04 클래식한 디자인의 캐시미어 판초. 발란타인 x 매튜 윌리엄슨.
05 로즈 레드 컬러의 앵클부츠로 날카롭게 뻗은 콧날이 섹시한 매력을 더한다. 롱샴 슈즈.
06 쓰리 스트랩 포인트와 앞코의 워싱이 시크한 무드를 살리는 부츠. 마나스.
07 눈에 튀는 로열 블루 컬러의 클러치 겸용 백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마리아 꾸르끼




step 3 NAIL
블링블링 다양한 텍스쳐와 컬러의 네일 래커로 손끝에서부터 파티의 화려함을 만끽할 것. 컬러는 네온부터 다크한 딥 컬러까지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글리터 타입의 네일 래커는 별다른 디자인 없이도 뚜렷한 존재감을 나타내니 튀어야 사는 파티에서는 더할 나위 없는 아이템이다. 

?
01
 상큼한 컬러감으로 귀여운 네일을 완성하는 오렌지 컬러 팔리쉬. 오디세이, #967.
02 투명한 글리터로 컬러 베이스 위에 포인트를 주면 좋다. 에이부, #52061 티어스 오브 엔젤, 2만원.
03 고광택으로 섹시한 느낌을 선사하는 버건디 컬러 네일. 더 페이스샵, 페이스 잇 젤 터치 네일즈 #RD 302 5천원.
04 붉은 레드의 펄 컬러로 섹시하고 매력적인 느낌을 주는 글리터 컬러. 코드네일, G103 4천원.
05 딥 퍼플 컬러로 매혹적인 느낌을 주는 네일 팔리쉬. 코드네일, #V436 3천원.
06 거친 입체감이 느껴지는 텍스쳐 네일이 유니크한 네일을 표현한다. 더 페이스샵, #3호 골드 3천원.
07 다양한 멀티 컬러 글리터가 함유된 블링블링 팔리쉬. 다이아미, 2만원
08 반짝이는 펄이 고급스러운 네일을 연출하는 골드 펄 컬러. 코드네일, G302 4천원
09 핫 핑크 컬러로 발랄한 느낌을 주는 네일 팔리쉬. 디올, 베르니 #678 크리올 3만 2천원
10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컬러와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네일 듀오. VDL, # 09 다미에 6500원.

11 바이올렛 컬러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팔리쉬. 반디, F318 2만원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