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6-03-01 Tue

신부를 위한 WEDDING & NAILS

 

신부를 위한

WEDDING & NAILS

 

만물이 깨어나는 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을 위해 준비했다.

신부에게 빼놓을 수 없는 타입별 웨딩드레스와

드레스의 느낌을 한 층 돋보이게 해줄 네일아트 스타일. 

Editor Kim Ji Hee  Nailist 오미선(루시아뷰티플러스)

우아함과 여성미의 상징, 클래식한 A라인 드레스

 

하늘하늘한 소재와 심플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해주는 A라인 드레스는 기본적으로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어떤 체형이나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고상하면서도 여성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줘 신부가 가장 신부다울 수 있는 디자인이기도 하다.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하다면 실패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NAIL 화이트와 톤이 다른 두 가지 핑크 컬러를 사용해 로맨틱한 느낌을 준 네일아트. 고급스러운 느낌의 골드 데칼 플라워와 컬러 스톤이 모여 여리 여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HOW TO 핑크로 베이스를 바른 후, 그보다 밝은 핑크 컬러로 손톱의 중심에 타원을 그렸다. 그 위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골드데칼 플라워를 붙여주고 클리어 젤을 살짝 도포. 마지막으로 원형과 꼭 맞는 사이즈의 골드 링을 붙인 후 스톤과 스터드를 더해 마무리 했다. 

 

러블리함을 대표하는 미니 드레스  

 

작고 아담한 신부라면 공주풍의 미니 드레스를 선택하자. 허리는 잘록하게 잡아주고 아래로 갈수록 풍성해지는 실루엣이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켜 준다. 러블리한 분위기의 신부에게 안성맞춤인 미니드레스는 야외결혼식을 할 때 더욱 아름답다. 특유의 발랄함이 야외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잘 어우러질 뿐 아니라 가벼운 기장이 편안한 활동을 돕는다.

 

NAIL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글리터 프렌치와 플라워 패턴이 로맨틱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 아트. 크기가 다른 스톤과 글리터 라인 포인트로 멀리서도 반짝이는 아트를 완성했다.

HOW TO 핑크 컬러 젤을 바른 후 클리어 젤을 전체 도포하고, 표면정리 후 물감을 이용해 타라시코미 플라워를 그렸다. 사이드 쪽은 핑크와 실버 글리터로 라인을 그려 블링블링한 느낌을 더했다.

여성의 보디를 살려주는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여성의 몸매 라인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스타일인 머메이드라인의 드레스는 A-라인만큼 신부들이 선호하는 타입이다. 몸매를 늘씬하게 잡아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데, 키가 큰 신부에게 특히 잘 어울린다. 키가 크지 않더라도 허리가 가늘고 골반이 큰 서구적인 체형을 가졌다면 장점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타입이다.

 

NAIL 스킨 톤에 가까운 핑크 컬러와 화이트의 조화가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주는 아트. 은은한 베이스 컬러와 상반되는 굵은 입자의 골드 글리터 포인트가 고급스럽다.

HOW TO 화이트 컬러를 1-coat한 후, 화이트와 골드 펄, 베이비 핑크 컬러를 서로 믹스해 블렌딩 하고, 톱 젤을 발라준다. 딥프렌치 라인에 맞춰 링을 부착해주고 안쪽은 베이스와 똑같은 방법으로 컬러를 입혀준다. 마지막으로 데칼을 넣고 글리터 젤로 볼륨감을 더하면 파츠 완성.

전통과 현대의 미(美)가 공존하는 웨딩 한복

 

웨딩촬영 뿐 아니라 본식에도 한복 드레스를 선택하는 신부가 늘고 있는 추세다. 컬러나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웨딩드레스 못지않게 화사하고 아름답기 때문. 가장 큰 매력을 꼽자면 단아함인데, 과도한 노출을 꺼리거나 나이대가 있는 신부라면 한복으로 고상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어필할 것을 추천한다.

 

NAIL 클래식한 베이스 컬러로 한복의 단아한 느낌을 표현한 아트. 차분한 베이스 컬러와 달리 화사한 원색의 컬러로 플라워를 그려줘 한복의 고운 빛깔과 어울리도록 디자인 했다.

HOW TO 피치 컬러를 2-coat한 후, 전통 한지를 표현하기 위해 다크한 브라운 컬러로 붓 터치를 했다. 그 위에 한복에 놓인 수처럼 화사한 원색 컬러로 섬세한 선이 느껴지도록 플라워를 그렸다. 마지막으로 한자 데칼을 부착해 전통적인 느낌을 살려준다.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