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6-05-01 Sun

Exciting Play! 뮤직 페스티발 2016

[Exciting Play! Music Festival 2016] 에너지 넘치는 관객들의 열기가 봄을 수놓는‘뮤직 페스티벌’이 나란히 라인업을 마쳤다. 남은 건 그곳으로 떠날 만발의 준비와 행사 일정을 체크하는 것! 그 중에서도 가장 핫 하다는 5월의 뮤직페스티벌 소식이 여기 있으니 스트레스를 날려줄 현장으로 떠나보자.

 

Exciting Play!

Music Festival 2016

 

에너지 넘치는 관객들의 열기가 봄을 수놓는‘ 뮤직 페스티벌’이 나란히 라인업을 마쳤다.
남은 건 그곳으로 떠날 만발의 준비와 행사 일정을 체크하는 것!

그 중에서도 가장 핫 하다는 5월의 뮤직페스티벌 소식이 여기 있으니
스트레스를 날려줄 현장으로 떠나보자.
Editor Kim Ji Hee  Nailist 김아영(켄지코)

 

 

Beautiful Mint Life 2016
날짜: 5.14(sat)-5.15(sun)
장소: 올림픽공원
방방 뛰어야만 하는 록페스티벌의 에너지가 부담스럽다면 편안한 자세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6’이 제격! 아름답고 청량한 일상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만큼 잔잔하고 아름다운 음악이 현장을 채운다. 10cm, 신세하, 김사월, 스탠딩 에그, 정준일, 브로컬리 너마저 등 음악성과 고요한 감성을 지닌 뮤지션들로 꽉 채워질 예정이라니 이들과 함께 봄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뷰민라로 떠나자.

 

2016 월드 DJ 페스티벌
날짜: 5.6(Fri)-5.8(sun)
장소: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
신나는 사운드와 댄스의 향연으로 꾸며질 ‘2016 월드 DJ 페스티벌’이 사운스 퍼레이드(Sounce parade)라는 이름으로 돌아왔다. 장르를 넘나드는 공연을 비롯해 먹거리와 다양한 문화체험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올해로 꼬박 10주년을 맞았다. 그만큼 특별한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세계적인 페스티벌 ‘데프콘 쇼’의 하이라이트를 이곳에서 볼 수 있는 것. 음악, 불꽃, 레이저, 조명이 어우러진 3시간의 황홀함과 함께 끝내주는 라인업 무대를 확인 싶다면 월디페로 떠나자.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날짜: 5.21(sat)-5.22(sun)
장소: 서울 난지 한강공원
한강공원을 뜨겁게 달굴 ‘그린플러그드서울 2016’이 5월 셋째 주에 그 문을 연다. 이 행사는 록과 힙합,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가 적절히 섞여 있어 취향이 다른 친구들과 함께해도 신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힙합열풍의 선두를 이끄는 도끼, 더 콰이엇을 비롯해 영원한 어린왕자로 불리는 이승환과 김창완 밴드까지 라인업에 올라 연령과 장르를 넘나드는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Seoul Jazz Festival
날짜: 5.28(sat)-5.29(sun)
장소: 올림픽공원
1일 권이 10만원을 훌쩍 넘을 만큼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탄탄한 라인업을 준비한 서울재즈페스티벌이 10주년을 맞았다. 친구들과는 록페스티벌을, 연인과는 서재페로 가라는 말이 있듯 그 분위기는 가본 사람만 안다. 재즈 분위기에 한 번 빠진 이들은 잊지 않고 서재페를 찾는다고. 함께하는 이와 달콤하고도 황홀한 시간을 꿈꾼다면 재즈 페스티벌의 매력을 느껴보자.

 

 

▲ 강렬한 컬러 배색과 입체감 넘치는 페인팅이 어우러져

자유분방하면서도 록 시크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네온 팝아트.

 

① 켄지코 블랙포스 야광 젤 폴리쉬 NG07과 NG12을 그러데이션해 베이스를 완성한다.

② 켄지코 블랙포스 야광 젤 폴리쉬 NG10, NG08을 사용해 회오리 패턴과 문구를 그려준다.

③ 실키 엠보 파우더에 NG01 컬러를 부드러운 형태로 믹스해 불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④ 밑그림을 그려 놓은 각 디자인 위로 블랙 라인을 그어 완성한 후 스톤을 붙여 완성.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뮤직페스티벌에서의 스타일링 조건은 간편하고 개성 있는 캐주얼 룩을 연출하는 것. 점프 수트는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액세서리 매치에만 신경 쓰면 돼 더할나위 없이 간편하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페도라나 헤어밴드 등으로 무드를 더하자. 심플함을 어필하고 싶을 땐 햇살을 막아줄 선글라스나 시계, 클러치 등과 매치하면 실용성 높은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대부분이 야외에서 진행하는 뮤직페스티벌을 찾을 땐 맨투맨이나 아우터 등의 긴 옷도 잊지 말고 챙길 것.

 

NAIL

 

1. 커다란 눈 일러스트를 그려 넣고 각종 글리터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준 반짝이는 퍼플 아이 네일아트.
2. 패셔너블한 느낌으로 파이톤 패턴을 그려 넣고 골드 스터드를 장식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럽게 꾸며낸 아트.
3. 플레이노모어의 시그니처 패턴을 그려 넣고 글리터와 레드 컬러로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준 네일아트.
4. 핑크, 그린, 옐로우, 블루 등의 화사한 컬러를 믹스해 베이스를 연출하고 블랙 컬러로 강렬한 붓 터치 느낌을 더한 아트.
5. 다크 네이비 베이스에 라이트한 글리터 컬러를 사용해 빛이 들어온 듯 강렬한 느낌을 표현한 아트.

 

FASHION

 

아이아이. 네온 컬러의 프린팅과 네오프랜 소재 특유의 귀여운 핏이 캐주얼한 느낌을 선사하는 맨투맨

바바라. 실버 글리터의 화려함과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즈는

버드바이쥬시꾸뛰르. 어깨를 드러내는 형태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점프수트

스틸러. 레드 컬러의 프레임이 볼드하게 디자인 되어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

스와치. 화이트 컬러에 블랙 라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심플한 디자인의 와치

지컷.  간단한 소지품을 챙겨 넣을 수 있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클러치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