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뷰티

2016-06-01 Wed

담백한 여름 NEUTRAL MOOD

[담백한 여름 NEUTRAL MOOD ] 여름=비비드라는 생각을 덜어내면 세련된 여름을 만날 수 있다. 화려함은 없지만 그 어디에도 치우치지 않고 제 멋을 내는 ‘뉴트럴 컬러’. 그 담백함에 매료되다.

 

담백한 여름

NEUTRAL MOOD

 

여름=비비드라는 생각을 덜어내면 세련된 여름을 만날 수 있다.
화려함은 없지만 그 어디에도 치우치지 않고 제 멋을 내는 ‘뉴트럴 컬러’. 그 담백함에 매료되다.
Editor Kim Yu Ri  Photographer Chun Ho(네일)  Nailist 차성경

 

 

단순함을 찾는 스타들


트렌디하고 화려한 것이라면 가장 반가워할 스타들의 손이 어딘가 허전하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카메라 앞에 화려한 네일아트를 자랑했는데, 이마저도 지루해졌는지 하나 같이 깔끔한 원 컬러 네일아트를 선보인 것. 컬러 선택도 심플해 졌다. 멀리서도 한 눈에 보일 화사한 색감보다는 은근하게 묻어가는 뉴트럴 컬러로 깔끔함을 살렸고, 너클링(마디반지) 레이어드로 세련미를 더했다. 화려함을 걷어낸 모습이지만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에 오히려 그들의 존재감을 돋보이게 한다. 

 

 

 

뉴트럴 컬러로 여름나기


여름이면 한색(차가운 느낌이 드는 색)을 대표하는 청과 청록색 계통이 사랑받는다. 무더운 계절과 반대되는 시원한 컬러로 기분을 덜어보잔 심리다. 이런 심리를 역행하는 답답한 뉴트럴 컬러라니 의문이겠지만, 한색과 난색 그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중립성이 실패 없이 멋을 낼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 특히 쉽게 질리는 네일아트와의 합이라면 계절이 무슨 상관이랴. 같은 값으로 오래도록 질리지 않으니 가성비 이만한 선택도 없다. 특히 크기가 클수록 사랑 받는 스톤과 반짝이는 요소가 트렌드인 이번 시즌에 뉴트럴 컬러를 활용할 방법은 더욱 다양해졌다. 시원하면서도 깔끔함을 더해주는 메탈 컬러 라인테이프와 뜨거운 태양아래 더 강렬해지는 보석 파츠를 곁들이는 것이 대표적. 또한 여백을 두어 아름다움을 주는 네거티브 스페이스 네일아트도 뉴트럴 컬러에 여름을 더해줄 좋은 방법이다.

 

1. 텐트 모양의 삼각형 형태가 심플한 느낌을 주는 캔버스 소재의 클러치는 아크네스튜디오.

2. 고급스러운 실크 원단과 체인 스트랩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멀티 액세서리는 디디에두보.

3. 소매의 볼륨을 살린 에이치라인의 오버 핏 사이즈가 귀여운 느낌을 주는 벌룬 드레스는 랑방.  

 

 

summer neutral


지적임과 세련됨, 여성이 갖춰야할 아름다움을 모두 담은 뉴트럴 컬러 네일아트와 패션.

 

1.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감성을 강조한 컬러와 디자인이 깔끔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는 세인트제임스.

2. 반짝이는 글리터 컬러와 라인테이프, 여백을 둔 공간 네일아트로 컬러의 답답함을 없앤 세련된 느낌의 아트.

3. 부드러운 컬러와 프레임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선글라스는 알로.

4. 다양한 뉴트럴 컬러로 마블 기법의 베이스를 표현하고 은은한 골드 컬러로 시원함을 더한 네일아트.

5. 소프트한 컬러감과 광택 없는 매트한 소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백은 마이클 코어스.

6. 실버 글리터의 화려함과 차분한 뉴트럴 컬러의 배색으로 세련되면서도 시원한 깔끔함을 살린 네일아트.

7. 멜플렉스 소재로 휴가지에서나 일상생활에서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 샌들은 멜리사.

8. 여름이면 주로 사용하는 애니멀 프린트를 더해 단아한 뉴트럴 컬러에 새로운 매력을 더한 네일아트.

9. 스킨 톤의 심플한 컬러감과 영롱한 빛을 내는 다이아몬드가 은은한 화려함을 더하는 와치는 디올 타임피스.

10. 바다의 반짝이는 모래알 같은 글리터 컬러로 베이스에 포인트를 주고, 조약돌 파츠와 자개로 여름 느낌을 살린 아트.

11. 단아한 느낌의 컬러들로 다섯 가지 베이스로 연출하고, 화려한 실버 스톤과 보석 파츠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아트.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