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트렌드이슈

2017-05-01 Mon

한국 핸드 아트 스타일링 협회 2017년 기술강사 정기 워크샵

 

 

기술 강사 정기 워크숍 통해 자격 갱신 및 소통의 자리 마련
기술 강사 자격 취득 후, 5년마다 갱신해야 자격 유지


지난 2월, 안성의 KSA 인재개발 연수원에서 1박 2일 동안 기술 강사 정기 워크숍이 열렸다. 행사를 위해 브랜드 반디, 켄지코, 월드래쉬, 월드제이비, 젤리핏 등 다수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트렌드 세미나를 펼쳤으며, 약 300여 명의 선후배 기술 강사가 모여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기술 강사는 1년에 4번 실시하는 기술 강사 시험에 응시 후 합격하면 네일 전문가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어 관심받고 있다. 현재 한국 핸드 아트 스타일링 협회에 소속된 기술 강사는 2014년 이후 656명에 달하며, 네일 콘테스트 심사위원 및 민간자격시험 심사위원 등 협회 기술 강사 타이틀 아래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단, 기술 강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여 그 자격이 꾸준히 유지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자격 취득일을 기준으로 반드시 5년마다 자격 갱신 교육을 받는 자만이 기술 강사로서의 자격이 유지된다. 만약 갱신의 시기를 놓치거나 하지 않을 경우, 자격이 인정되지 않으며 기술 강사 타이틀로 참여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이 제한된다.
기술 강사 자격 갱신은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워크숍에 참석하여 1박 2일간의 교육을 수료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관련 일정이나 공지는 한국 핸드 아트 스타일링 협회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네일 전문가로서의 자격 유지를 위해서라면 반드시 정기 기술 강사 워크숍 일정을 확인하고 참가하도록 하자.


홈페이지 www.khartsa.or.kr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