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PIA >

컬쳐

2015-08-01 Sat

[2015 8월] 액션·코미디 / 아메리칸 울트라



 SYNOPSIS  취향저격! 상식파괴!
여자친구 피비에게 멋진 프러포즈를 하는 것이 최대 목표인 편의점 알바생 마이크. 어느 날 찾아온 의문의 여자가 도통 알 수 없는 암호를 남기고 간 뒤 핵/노/잼이었던 인생이 핵/반/전 됐다! 갑자기 습격해온 괴한들을 얼떨결에 숟가락만으로 제압한 것! 자신도 몰랐던 액션 본능에 놀란 것도 잠시, 마이크는 자신이 일급 기밀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최정예 스파이였고 기억이 삭제된 채 비밀요원인 피비의 보호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목숨을 건 미션을 시작하는데….

여름의 마지막을 더 뜨겁게 달궈줄 액션 영화가 찾아온다. 스파이 영화의 판도를 뒤집을 <아메리칸 울트라>는 역 대급 비정상 스파이 액션이라는 타이틀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영화는 잉여인생을 살던 마이크가 어느 날 갑자기 CIA요원들로부터 습격을 받아, 봉인되어 있던 스파이 액션 세포가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파이 물의 특성상 화려한 액션 연기가 필요한 만큼 배우 캐스팅이 중요한데, 남주인공 역은 <소셜 네트워크><나우 유 씨 미:마술사기단>에서 천재적인 연기력을 입증한 아이젠버그가 맡아 기대치를 끌어 올리고 있다. 함께 화려한 액션을 펼칠 여주인공은 <트와일라잇>시리즈, <스틸 앨리스>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맡았다. 특히 이 영화는 그 동안 위엄 있는 모습으로 일관하던 스파이들과 달리 코믹한 요소를 더해 액션물에 흥미가 없는 이들의 취향까지도 만족시킬 예정이다. 숟가락, 프라이팬 등 각종 생활 도구로 무장한 예측 불허의 액션과 팔색조 배우가 펼치는 개성 넘치는 스토리가 남녀 모두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 정체를 알 수 없는 실루엣으로 네티즌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1차 포스터에 이어 2차 포스터에서도 두 주인공의 극강 케미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동안 봐왔던 블랙 수트차림에 고급 구두를 신은 스파이를 기대한다면 아메리칸 울트라를 통해 신선한 스파이를 만나보자. 특히 코미디가 결합된 스릴러 장르인 <스파이 키드><에이전트 코디 뱅크스> 등의 영화를 기다려왔다면 8월 27일, 스크린을 강타할 아메리칸 울트라가 그 기대감을 채워줄 것이다.



NAIL 레드 컬러의 강렬함과 볼드한 스톤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네일아트.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