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PIA >

컬쳐

2015-08-01 Sat

[2015 8월] 멜로·로맨스 / 뷰티인사이드

 

 SYNOPSIS  매일 변하는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자주 가는 가구점에서 우연히 ‘이수’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드디어 D-DAY! 우진은 이수에게 고백하기로 하는데…. 과연 매일 모습이 변하는 이 남자를 여자는 사랑해줄까?

수많은 로맨스 영화를 봐왔다고 자부하는 관객들이라도 <뷰티인사이드>와 같은 로맨스는 처음이지 않을까. 여 주인공은 한 명인데 이와 로맨스를 펼칠 남자 주인공이 무려 123명이나 되니 말만 들어도 무슨 상황인지 궁금해진다. 내용인 즉 자고 일어나면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자 주인공과 그가 사랑한 여자의 사랑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라는 것. 이러한 특별한 설정 탓에 몽타주를 포함해 총 123명의 배우를 한 캐릭터로 캐스팅하는 놀라운 기록을 만들게 되었다고. 이례적인 캐스팅과 내용 설정에 대한 반응은 한국 로맨스 영화에 한 획을 그을 독보적인 멜로의 탄생이라는 반응이다. 하지만 이 영화의 특별한 점은 이러한 기록에 있지 않다. 신선한 설정에서 오는 단순한 새로움이 아닌 이런 설정을 통해서 사랑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기 때문이다. 매일 얼굴이 바뀌는 ‘우진’을 알아보지 못하거나 여자로 변한 ‘우진’과 속옷 쇼핑을 즐기는 등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의 외형의 변화가 과연 마음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볼 수 있게 한다. 그런 의미에서 이 영화는 연인과 함께하기에 더할 나위 없을 듯하다. 때론 설렘을 필요로 하는 오랜 연인이나 변하지 않는 사랑을 꿈꾸는 새 커플들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해줄 것이 분명하기 때문! 이 특별한 로맨스는 8월 20일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IL 은은한 파스텔컬러 베이스와 스톤, 플라워 등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네일아트.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