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PIA >

컬쳐

2016-06-10 Fri

[2016 3월] 드라마/코미디 미스터 추 : 기발한 미국 유학기

 

가장 낯선 곳에서 꿈을 펼쳐라!

 

형을 잃은 후 집안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미국 교환학생으로 유학길에 오른 ‘준추’. 가족의 기대감을 얹고 낯선 유학 생활을 시작한 그는 어느 날 자신과 너무 다른 모습의 괴짜 행위예술가 ‘블라섬’을 만나게 된다. 마음가는대로 하고 싶은대로 꿈을 향해 돌진하는 블라섬의 모습에 준추는 마음속에

잊고 있던 불씨를 깨우게 되고, 가족의 기대는 잠시 내려놓은 채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아 도전을 시작하는데….

 

 

 

 

 

 

입학, 취업 등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는 3월과 꼭 어울리는 영화가 있다. 촌티 좔좔 흐르는 유학생인 남자 주인공이 낲선 이방인의 삶 속에서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영화 '미스터 추:기발한 미국 유학기'다. 영화는 한국인 감독인 찰스 추가 직접 연출하고 주연까지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극중 준추 역을 맡은 찰스 추 감독은 한국인으로서 미국 생활을 했던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순박하고 촌티 가득한 한국 유학생 역을 리얼하게 소화해 이 시대의 젊은 청춘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한다. 여기에 준추 인생에 터닝포인트를 가져다주는 괴짜 행위예술가 블라섬 역은 배우이지 감독인 라이언오넌이 맡아 열연했다. 라이언 오넌은 <브륵클린 브라더스>에서 연출과 주연을 맡으며 다재다능한 재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영화에서도 개성강한 연기를 펼치며 주인공과 색다른 남남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는 3월 중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낯선 상황에서의 두려운 심리를 유쾌한 스토리로 어루만져줄 예정이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용기보다는 걱정이 앞선다면 이 영화를 통해 움츠러든 마음에 힐링을 주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은은한 파스텔 컬러로 물감이 번진 듯 자연스러운 플라워를 연출한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네일아트.

 

 

Designed by 오미선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