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최년도별 박람회 정보검색하기
박람회 일정보기

Smart PIA >

박람회&콘테스트

2015-09-02 Wed

[뷰티신문수] ‘부산 네일 엑스포 BINAIL 2015‘ 성공적 개최


‘부산 네일 엑스포 BINAIL 2015‘ 성공적 개최
네일·미용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 풍성 2015-09-01


 

휴가 시즌을 맞아 뜨겁게 달아오른 부산에서 풍성한 네일전시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 동안 부산 벡스코(BXCO) 전시장에서 진행된 ‘비네일 2015’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비네일 2015는 테잎 커팅식을 시작으로 3일간의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됐다.

 

개회식에는 김영배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이사장, 김영숙 (사)한국피부미용사회 부산지회 지회장, 권태일 고신대학교 대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반디, 아이스젤, 캔디네일, 베리체, 윈텍, NCJ, 그라시아재팬, 최경희프로네일, 아발리코, 뷰닉스 등을 포함한 40여개 업체가 155개 부스 규모로 박람회에 참가했다.

 

특히 비네일 기간동안 각 브랜드들은 비네일 2015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디는 뮤트한 컬러로 구성된 허브리움, 밀리터리 가을 컬렉션을 선보여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아이스젤은 새로운 파츠와 가을 컬러로 박람회에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어냈다.

 

베리체는 네일리스트 전용 드릴인 우라와 드릴과 에어젤을 이용한 시연을 펼쳐 부산 네일리스트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또한 윈텍은 이번 비네일에 참가해 네일전문 가구와 인테리어를 부산 지역 네일리스트들에게 널리 알리는 등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네일엑스포 2015는 박람회 외에도 ‘제2회 뷰티월드챔피언쉽’ 대회를 통해 네일과 미용인들의 뜨거운 경합을 이끌어냈다.

 

뷰티월드챔피언쉽은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미용교사협회가 주관한 대회로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 동안 부산 벡스코(BXCO) 전시장에서 치러졌다.

 

고등부, 대학부, 아카데미부, 일반부를 총망라한 이번 대회는 총 3개의 대회가 진행됐으며 1천여 명의 선수와 모델이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첫날인 14일에는 ‘뷰티월드챔피언쉽’이 열렸으며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속눈썹, 스킨아트, 두피, 퍼머넌트메이크업 등 총 8개 분야에서 33개 종목의 경연으로 진행됐다.

 

이어 15일에 열린 한국핸드아트스타일링협회의 이손 대회장이 주관한 ‘네일월드챔피언쉽’이 개최돼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마지막 16일에는 ‘뷰티짱&네일킹 위드 살롱 챔피언쉽’이 진행됐다.

뷰티짱&네일킹 위드 살롱 챔피언쉽은 이번에 처음 개최됐으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목의 경연이 펼쳐졌다.

 

강문태 한국네일협회 회장은 “21세기 네일·미용 분야는 오늘날 세계인들이 공감하는 핵심 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 대회를 통해 인재를 발굴하고 네일·미용 분야의 세계화를 위한 대회로 더욱 키워나갈 것”고 전했다.

 

 

부산=안성욱 기자 seong_wook@hanmail.net

 

 

 

 

 

 

 

 

 

http://www.beautysu.com/news/view.php?idx=11975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