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최년도별 박람회 정보검색하기
박람회 일정보기

Smart PIA >

박람회&콘테스트

2015-09-02 Wed

[뷰티누리] 반디, ‘비네일’ 참가해 역대 최고 성과 이뤄

반디, ‘비네일’ 참가해 역대 최고 성과 이뤄 김재련 기자   |   chic@beautynury.com  2015-08-19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14~16일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네일피아 주최로 진행된 2015 비네일에 참가해 성공적인 전시를 마쳤다.

 


젤리끄, 락커 등 각 제품군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은 행사 첫날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고 부산 비네일 행사 중 역대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는 게 반디 측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이번 전시관과 역대 반디 전시회 부스 중 가장 큰 규모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올 가을 트렌드 컨셉인 허브리움과 밀리터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2015년 가을 트렌드 제품과 함께 ‘허브리움’과 ‘밀리터리’ 아트를 선보였으며 3일간 아트 데모와 아트세미나를 통해 신컬러와 아트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이목을 끌었다.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는 “전시회에서의 반디는 판매도 중요하지만 반디의 브랜드이미지를 표현하고 트렌드 컨셉을 커뮤니케이션하는 부분에 많은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이러한 각고의 노력들이 매출로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주어 이번 비네일이 역대 최고의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반디는 오는 25일부터 가을 트렌드 컬렉션으로 전국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가을 시즌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