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최년도별 박람회 정보검색하기
박람회 일정보기

Smart PIA >

박람회&콘테스트

2015-09-03 Thu

NAIL EXPO IN BUSAN BINAIL 2015

 


여름의 열기가 한창이던 지난 8월, 휴가를 떠나온 이들과 네일 박람회 <NAIL EXPO in BUSAN BINAIL 2015>를 보기위해 찾은 사람들로 가득했던 해운대 벡스코(BEXCO)전시장. 여름과 가을의 중심에서 네일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었던 그 현장에 담아왔다.  


 

 

 

 

매년 여름, 6~7월 부산 벡스코(BEXCO) 개최되던 네일 박람회 ‘비네일’ 이 메르스의 여파로 지난 8월 14일부터 3일간 뒤늦은 행사를 열었다. 오래도록 기다려온 만큼 참가 브랜드들의 준비는 더욱 철저하고 내용은 풍성해졌다. 긴 기다림 끝에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의 기대에 보답이 라도 하듯 알찬 행사가 펼쳐졌고, 그 어느 때보다 호응도 뜨거웠다. 


 

행사는 8월 14일 금요일 벡스코(BEXCO) 전시장에서 개막식을 알리는 테잎 컷팅식을 시작으로 막을 열었다. 테잎 컷팅식에는 한국서비스산업 진흥원 김배 이사장, 사단법인 한국피부미용사회 부산지회 지회장 김 숙, 고신대학교 권태일 대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테잎 컷팅 식이 끝난 후에는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행사장을 찾기 위해 모인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비네일이 예정일보다 2달가량 미뤄진 만큼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들은 여름 트렌드와 다가올 가을 시즌의 트렌드를 동시에 제안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 로 꾸며 보다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썼다. 참가 브랜드는 반디, 젤리 핏, 아이스젤, 캔디네일, 그라시아재팬, 최경희프로네일, 아발리코, 뷰닉스 등을 포함한 40여개 업체며, 총 155개 부스 규모로 박람회 공간을 채웠다. 그 중에서도 가을 신제품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반디는 가을 트렌 드로 꼽히는 뮤트한 컬러들로 구성된 허브리움과 리터리 라인의 가을 컬 렉션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3일간 열린 데모 현장에도 끈임없 이 이어지는 발길로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반디 관계자는 “부산 비네일 행 사 중 역대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젤리핏에서도 가을 신상품으 로 보헤미안 러브를 선보으며, 베리체, 다이아미, 그라시아 재팬, 캔디네 일 등의 브랜드에서도 신제품 및 가격대별 사은 행사, 데모 시연 등의 이벤 트를 열어 볼거리를 선사했다. 



 

 
 

또한, 이번 비네일이 더욱 돋보이는 건 네일 브 랜드 뿐 아니라 여성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천연 화장품부터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리빙 브랜드, 바람개비처럼 돌릴 수 있는 신개념 파츠 브랜드 론칭 등, 새로운 관심을 이끌 신규 업체들의 활 약이다. 네일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모인 관람 객들이 한 자리에서 보다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된 것. 여기에 행사를 찾은 이들이 여유 롭게 관람 할 수 있도록 행사장 한 가운데 카페 테리아를 마련해 쉬어갈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러한 서비스 공간이 비네일 행사를 더욱 완성 도 있게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관람객의 입장에서서 세심한 서비스를 마련한 결과 8월 16일 일요일, 행사 마지막 날까지 큰 탈 없이 성 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관람객과 업체, 스텝들이 모두 만족할 만한 각자의 몫을 얻어가 는 현장이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네일인들이 또 한 번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다가오는 10월, 서울에서 열릴 <NAILEXPO IN SEOUL SINAIL2015>는 2015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네일 박 람회로 가장 짜임새 있는 구성과 서비스, 정보 등으로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시네일(SINAIL)부터 는 박람회 입장이 유료화 될 것으로 보인다. 그간 무료 로 진행해온 박람회를 유료로 이용하게 되었지만, 그만 큼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알짜 정보와 이벤트 등이 관람객의 마음을 채울 것으로 보인다. 각 브랜드의 세미 나, 혹은 살롱 세미나를 유료로 이용했던 이들이라면 시 즌마다 열리는 네일 박람회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자리에서 큰 시간과 투자 없이 자신이 필요한 정보만 캐치해 가는 것이 좋을 듯하다. 두달 남짓 남은 시네일 행사관련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네일엑스포 밴드를 통 해 공지사항과 이벤트 소식을 전해들을 수 있으니 가입 과 함께 사전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하자. 

 

 

 

댓글

(0)

RANKING PIA
{GROUP_m_weekly}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